[제22대총선] 서귀포시 민주당 위성곤 당선

무거운 책임감으로 서귀포 발전 위해 일할 것

2024-04-11     장수익 기자

4월 10일 치러진 제22대 총선에서 서귀포시 선거구의 더불어민주당 위성곤 후보는 54%의 표를 얻어 당선됐다.
위성곤 의원은 "무거운 책임감으로 서귀포 발전을 위해 일할 것"이라고 소감을 밝혔다.

<당선소감>

존경하고 사랑하는 서귀포 시민 여러분 !

감사합니다.

시민 여러분들께서 저 위성곤에게 한 번 더 일할 기회를 주셨습니다.

여러분께서 보내주신 성원에 반드시 보답하겠습니다.

우리가 사는 터전이 지금보다 더 나아지고 시민들이 행복해지길 바라는 마음에는 여야가 없을 것입니다.

지난 선거기간 동안 서귀포의 발전을 위해 선의의 경쟁을 펼친 고기철 후보께 위로의 말씀을 드립니다.

이번 선거는 지난 2 년간의 윤석열 정부의 실정을 심판하는 선거였습니다.

시민 여러분께서 “이대로는 안된다” “ 윤석열 정부는 정신차려라”는 메시지를 분명하게 밝힌 선거였습니다.

저는 시민 여러분의 뜻을 받들어 윤석열 정부가 올바른 방향으로 갈 수 있도록 견제하고 비판하겠습니다.

또한 서귀포 발전을 위해서도 쉬지 않고 뛰겠습니다.

저는 여러분께 약속드린 공약을 온전히 이행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.

무거운 책임감이 앞섭니다.

시민 여러분께서 주신 기회가 얼마나 소중하고 절실한 것임을 잘 알고 있습니다.

저는 우리 아이들의 건강과 안전을 지키고, 시민 여러분의 삶이 더 나아지도록 , 소상공인 여러분이 무너지지 않도록,

지속가능한 농어업을 위한 뿌리기 단단히 심어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.

초심 잃지 않겠습니다.

정치를 처음 시작하던 그 날의 마음을 잊지 않겠습니다.

22 대 국회에서도 서귀포의 자랑이 될 수 있도록 의정활동에 최선을 다할 것을 다시 한 번 약속드립니다.

감사합니다.